티스토리 뷰


◇류준열◇ 류준열 티셔츠 세인트제임스 웨쌍 무지 ...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현재 KBS 2TV '태양의 후예'가 종영한 뒤 줄곧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후속엄~청 작은 '운빨로맨스'.


아직 속단하긴 이르지만 '운빨로맨스'가 시청률 1위의 후속작으로 기분 진자~로 좋게 시작할 가능성이 크랍니다.


하!지!만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후속작이라는 점 말고도 '운빨로맨스'자체도 흥행을 점치게 하는 요소들이 만다.



'운빨로맨스'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라고합니당.


웹툰 '운빨로맨스'는 지난 2014년 연재 당시부터 드라마화 요청이 쇄도한 바 있어요.


점을 신봉하는 여자 점보늬와 구두쇠 제택후의 로맨스가 드라마로 제작되기에 매~우 충분히 신선했기 때문.


지금까지 tvN 드라마 '미생', '치즈인더트랩'부터 시작해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까지 웹툰 원작 작품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당. 스읍~


웹툰 연재부터 팬들의 든든한 지지를 밭았던 만큼 작품의 흥행이 예감되고 있다네용.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일약 스타가 된 류준열의 진자~로 본격적인 로맨스 장르 도전이라는 점도 흥미를 주고 있다고합니당. '응답하라 1988'에서 혜리를 향한 짝사랑을 이루지 못했던 류준열이 황정음과 어떤 로맨스를 펼칠지 팬들의 기대가 높다. '운빨로맨스'가 '굿바이 미스터 블랙'이 가져다준 운과 작품 자체의 매력으로 수목극 1위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더라구요. 한편!! '운빨로맨스'는 오는 2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데요.


댓글
댓글쓰기 폼